今天依舊放了音樂然後做自己的事(我都用隨機播放)

然後我聽到了一首陌生的歌...

一開始是俊秀的聲音.再來是昌珉的聲音

正當我猜測著下一句的聲音是誰的時候..

阿咧...這是有天的聲音嗎?0.0怎麼不太像???

再仔細聽...這不是圭賢的聲音嗎??咦咦咦咦咦??

找了一下才發現這是他們4個一起唱的歌

收錄在東方神起的4輯

好好聽可是為什麼我今天才聽到...untitled12  

這一切都是隨機播放的錯!!<-這太牽強了吧= =

我要看合作舞台(毆)

影片來源:fern0827 @YOUTUBE

歌詞

기억 속에 그 마음 안에 그대 어린 꿈속에
gi eog so ge geu ma eum an e geu dae eo lin ggum so ge
記憶裡 那心裡 你幼小的夢想中

미로 속에 빠져 버려도 날개 펼쳤던 꿈
mi lo so ge bba jyeo beo lyeo do nal gae pyeol chyeoss deon ggum
深陷迷霧也努力伸展翅膀的夢想

느낀 이 세상 상처도 울기도 했던 시간도
neu ggin i se sang sang cheo do ul gi do haess deon si gan do
感受這世界 就算傷過哭過的時間

가슴에 담아둬, 참아 언젠간 웃어줘 버리면 돼
ga seu me da ma dwo, cha ma eon jen gan u seo jwo beo li myeon dwae
滿溢在心頭 忍住 只要終究會微笑就好

잘 할거라 난 믿었었죠 지울 수도 없는 바램인걸요
jal hal geo la nan mi deos seoss jyo ji ul su do eobs neun ba lae min geol yo
會好的 我如此相信著 無法抹去的期望

손 잡아요 밝게 빛날 수 있게
son ja ba yo balg ge bich nal su iss ge
緊握住手 光明閃耀

닫혀진 그 어두운 길 속에 헤매다 이겨 낸다면 조금씩
dad hyeo jin geu eo du un gil so ge he mae da i gyeo naen da myeon jo geum ssig
曾緊閉的那黑暗道路 如果稍微戰勝一些些

그대 삶은 또 달라지겠죠
geu dae sal meun ddo dal la ji gess jyo
你的生命將會有所不同吧

때론 지쳐 쓰러져 가도 언제나 머물 수 있게
ddae lon ji chyeo sseu leo jyeo ga do eon je na meo mul su iss ge
即便疲憊快倒下的時候 隨時都能停下休息

앞에 서 있는 날 볼 수 있나요
a pe seo iss neun nal bol su iss na yo
看的見站在前方的我嗎

歌詞來源:http://tw.knowledge.yahoo.com/question/question?qid=1009021109219 

arrow
arrow
    全站熱搜

    噁心高雄歐巴csh 發表在 痞客邦 留言(2) 人氣()